본문 바로가기
etc/건강,헌혈

조대병원 페이스북, 트위터, 홈페이지 주소

by 낯선공간 2015. 4. 15.

목차

    조선대병원: 광주를 선도하는 의료 기관

    조선대병원 개원 44주년을 축하합니다!

    1971년 4월 15일, 광주의 의료 발전을 이끌며 19개 진료과와 200병상으로 문을 열었던 조선대병원은 오늘을 기념합니다. 현재는 230명의 의료진과 500여 명의 직원이 환자 치료와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선진 의료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

    최근에는 맞춤 진료 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신관을 준공했습니다. 이 신관은 암센터, 심장혈관센터, 당뇨센터, 척추센터, 관절센터, 외상전문 응급실, 스포츠 건강재환센터, 종합건강검진센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광주 지역 최초로 문을 연 스포츠 건강의학센터는 뇌졸중 등의 뇌 손상 후 장애와 스포츠 손상을 치료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선진 기술과 편의성을 결합한 의료환경

    조선대병원은 EMR(전자 의무기록 시스템), OCS(처방전달시스템), PACS(영상 전달 시스템)을 도입하여 유비쿼터스 병원(U-Hospital)을 구축했습니다. 이를 통해 의료진은 전국 어디서나 환자 정보와 동영상으로 진료 및 처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건강정보 제공 및 지역 사회 기여

    또한, 조대병원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병원 소식과 건강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동영상으로 된 건강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래원하지 않는 분들에게 올바른 건강정보를 제공하는데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조선대학교병원

    조선대학교병원

    hosp.chosun.ac.kr

     

    Facebook에 로그인

    Notice 계속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www.facebook.com

     

    X의 조선대학교병원님(@cuhpr)

    자연 친화적 선진병원 조선대학교병원 공식 트위터입니다. 건강정보와 병원소식 등을 발빠르게 전해드리며 시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겠습니다.

    twitter.com

    조선대병원은 광주의 의료 발전을 선도하며,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요약 키워드:

    조선대병원, 광주, 의료 기관, 의료 서비스, 신관,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EMR, U-Hospital, 건강정보, 지역사회 기여, 44주년, 개원 기념, 선진 기술, 환자 중심, 성장, 의료진, 직원, 스포츠 건강의학센터, 종합건강검진센터, 응급의료체계, 자살예방, 정신건강 보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