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맛집

청라 로아네 마라탕

by 낯선공간 2023. 11. 14.

목차

    청라 로아네 마라탕 - 인천의 숨은 보석

    맛과 가성비를 겸비한 중식의 명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로아네 마라탕은 중식 음식점으로, 그 명성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숙주와 야채, 소고기, 버섯을 듬뿍 넣은 마라탕은 먹음직스러운 외관만큼이나 맛도 훌륭합니다. 이곳의 마라탕은 매콤한 맛과 풍부한 재료가 조화를 이루어, 중식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성비 뛰어난 꿔바로우

    로아네 마라탕의 또 다른 별미는 바로 꿔바로우입니다. 여기서 제공되는 꿔바로우는 크기가 상당히 큰 편이며, 단돈 10,000원에 다섯 장을 제공합니다. 가성비와 맛 모두를 만족시키는 이 메뉴는 방문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편의시설 정보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로아네 마라탕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 와이파이 ID는 "로아네 마라탕"이며, 비밀번호는 'LY20161229'입니다. 또한, 화장실 이용을 위한 비밀번호는 '4567'로, 주변에 급한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라 로아네 마라탕 위치 및 연락처 정보

    •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52-2, 크리스탈로 94
    • 우편번호: 22760

    청라 로아네 마라탕은 그 맛과 서비스로 인천 서구의 숨겨진 보석과 같은 곳입니다. 중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한 번쯤 방문해 볼 만한 곳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로아네 마라탕은 청라 지역 방문 시 꼭 들러야 할 명소 중 하나입니다.

    키워드

    • 로아네 마라탕, 인천 중식, 청라동 맛집, 마라탕, 꿔바로우, 가성비 좋은 중식, 인천 서구, 중식 음식점, 와이파이 제공, 화장실 비밀번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