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모델,레이싱모델

보배드림 소주 cf 최초 일반인 잎새주 광고 모델 홍은정 조선대 대학생

by 낯선공간 2020. 8. 15.

목차

    보배드림 소주 광고와 일반인 모델 홍은정: 조선대 대학생의 놀라운 도전

    보배드림에 소주 광고 모델로 일반인이 처음으로 선정된 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바로 홍은정 씨, 조선대학교 영어영문학과 13학번 학생입니다. 보해양조의 '잎새주' 광고에서 홍은정 씨가 모델로 활약했던 것은 2017년의 이야기입니다. 그 후로 그녀의 근황이 이슈가 되고 있지만, 이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그녀와 '잎새주' 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모델로서의 일반인 홍은정

    일반적으로 소주 광고의 모델은 유명 연예인이나 아이돌 등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홍은정 씨는 보해양조의 '잎새주' 광고에서 최초로 일반인 모델로 선정되어 많은 이목을 끌었습니다. 홍은정 씨는 조선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 재학 중이며, 월간 대학 표지모델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

    보해양조의 '잎새주'와 홍은정

    보해양조의 '잎새주'는 그 특별한 향과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홍은정 씨가 모델로 활약했던 2017년에는 이 소주가 더욱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도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잎새주'의 광고 모델은 송가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배드림과 홍은정의 근황

    보배드림에 올라온 게시물을 통해 홍은정 씨의 이야기가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갑오경장 이후로 그녀의 근황이 궁금해진 많은 이들에게 이는 신선한 뉴스로 다가올 것입니다. 홍은정 씨의 학력과 배경, 그리고 '잎새주' 광고와의 인연 등이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일반인이 소주 광고 모델로 선정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러나 홍은정 씨는 그 어려움을 극복하고 '잎새주' 광고에서 활약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가능성과 도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조선대학교 학생으로서의 그녀의 배경과 활약은 대학생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될 것입니다. 이제야 주목받기 시작한 홍은정 씨의 미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홍은정 학력은 조선대학교 영어영문학과 13학번.

    월간 대학 표지모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