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박하명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결혼, 뮤지컬, 노래, 트로트

by 낯선공간 2020. 8. 25.

목차

    박하명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결혼, 뮤지컬, 노래, 트로트

    기상캐스터 박하명 나이는 올해로 29세.

    https://instagram.com/happyhm3?igshid=1o52t6ae0dub3

    박하명 인스타그램 주소

    와... 정말 곱다.

    박하명 기상캐스터 프로필

    박하명은 1989년생.으로 현재 29세이며, 수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동대에서 공연영상학과 상담심리학을 전공했습니다. 2018년에는 MBC 기상캐스터 공채에 합격하여 입사하였습니다.

    박하명 기상캐스터 경력과 활동

    대학 시절부터 아나운서가 되는 것을 꿈꾸어왔던 박하명은 한 지역 케이블 방송사에서 아나운서로 일을 시작했으며, 대학 시절부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였습니다. 그녀는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뿐만 아니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도 유명하며, 이를 바탕으로 MBC 트로트 프로그램인 '트로트 민족'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박하명 기상캐스터 노래와 트로트

    박하명의 음악적 재능은 기상캐스팅 외에도 두드러지며, 특히 그녀의 트로트 노래 실력은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MBC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에서도 그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결혼과 가족

    박하명은 부모님과 오빠 한 명과 함께 살고 있으며, 현재는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SNS나 인터뷰에서는 자주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얘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

    박하명은 기상캐스터로서의 업무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는 SBS 골프 아카데미의 진행자로도 활약하였으며, CF 모델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폴더블폰, 노루페인트, 경동 나비엔, 위니아 딤채, 농협 은행 등의 광고에 출연하여 그녀의 인기를 증명하였습니다.

    주식 유튜브 활동

    또한 박하명은 주식에 대한 흥미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E트렌드라는 주식 유튜브 채널에서 주식 시황을 날씨와 비교하면서 흥미로운 설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론

    박하명은 기상캐스터로서만이 아니라 다재다능한 예능인으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그녀의 다채로운 활동과 재능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키워드: 박하명, 기상캐스터, 나이, 결혼, 뮤지컬, 노래, 트로트, MBC, SBS, CF, 주식, 유튜브, 다재다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