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방송

미씽 그들이 있었다 촬영지 두온마을 촬영장소 태안 팜카밀레 허브농원, 하이원 리조트 카페하와이 몇부작 원작 호텔델루나 서은수

by 낯선공간 2020. 8. 31.

목차

    미씽 그들이 있었다 촬영지 두온 마을 촬영장소 태안 팜카밀레 허브농원, 하이원 리조트 카페 하와이 어디?

    호텔 델루나 시즌2인 것 같은 느낌의 oc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가 시작됐다.

    미씽 장르는 딱 호텔 델루나 느낌이다.

    델루나와 공통점이 참 많은 것이 일단 미씽 그들이 있었다도 원작이 따로 존재하진 않는다는 것부터가 비슷하다.

    요즘 웬만하면 웹소설 원작 웹툰이거나 웹툰 원작 드라마가 판치는 가운데 오리지널 드라마 원작인 작품이다.

    호텔 델루나와 미씽 그들이 있었다 공통점 중 하나 서은수...

    인물관계도

    사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는 점과 사후 세계에서 사망자들에게 서비스를 하는 호텔리어와 바리스타...

    망자들의 위로와 은원의 해소...

    망자를 볼 수 있는 주인공.

    호텔 델루나의 감동을 이어갈 미씽 그들이 있었다.

    몇 부작? 12부작 편성이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줄거리: 왜 죽었는지도 모른 체 시체도 발견되지 못한 억울한 영혼들이 모여사는 동네 두온리 마을.

    그런 그들을 볼 수 있는 단 두사람 장 씨와 김욱 그들은 시체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고 원한을 풀어준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촬영장소 태안  팜카밀레 허브농원.

    미씽 그들이 있었다 촬영지 카페 하와이는 세트 촬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