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원,단어유래

맞춤법 파괴 레전드 골이 따분한 성격 신뢰지만 에어컨 시래기 유종애미 죄인 오랄을 받아라 지뢰사정법 수박겁탈기 사생활치매 부랄이던 눈 바람물질 뜻

by 낯선공간 2020. 8. 9.

목차

    d4ddm45

    사생활치매 하아 치매 걸릴거 같아...사생활 침해...맞춤법 파괴 레전드 골이 따분한 성격 신뢰지만 에어컨 시래기 유종애미 죄인 오랄을 받아라 지뢰사정법 수박겁탈기 사생활치매 부랄이던 눈 바람물질 뜻

    멘토로 삶기 좋은 인물......카니발리즘이냐??? 뇌를 처먹으려나?....골이따분한 성격이면 곤란할텐데...

    신뢰하면 니가 먼저 말해줘라...뭘 신뢰지만 나이가 어떻게 되요? 라니?

    에어컨 실외기다....시래기라니....국 끓일래?

    신라시대가 아무리 성적으로 문란했다고 해도....죄인한테 오랄을 해주거나 하진 않았거덩????

    성숙이....김성숙이냐? 성숙해지는거냐? 성수기 오타라고 하기도 애매한 그냥 멍청한 것들 같아.

    견종 중에 육구시타리아가....요크셔테리어? 헐헐...이건 기발하다 싶다.

    밥짓는데도 실패하는 확률! 취사율이냐? 역시 카니발리즘인건가...

    수박 겁탈기라니...이ㅅㄲ들....갈수록...발전하는구나.

    일해라 절해라 하지마...오...나까지 솔깃할 뻔했다. 넌 좀 성공한 ㅄ이구나..

    마마잃은중천공.....뭔가 되게 있어 보이는거 같아. 설마 남아일언중천금이라니...이건 멍청한게 아니라 귀가 잘 안들리는 애들일거 같아.

    사생활치매라니.....아허~ 치매 올거 같아. 사생활 침해! 연관검색어들 뭔데??? 지회사정, 임신공격 으헉...바람물질....아만자 으허~ 시럽계랑 입문계 와후~ naver ending story는 왠지 신뢰조차 갈 것 같다.

    장례희망...죽어라 제발.

    omr카드....오회말카드라니 이거 틀린애는 야구부인가보다. 그 와중에 깨알 연관검색어 명예회손?

    부활이 네이버 CM송이라도 불렀나? 네이버 엔딩 스토리라니 ㅋㅋㅋ

    바람물질이라 들여 마셨구나...바람물질을 마시면 암걸리는구나...저 ㅅㄲ는 일부러 저리 쓴거 같아.

    입문계는 어디에 입문하는거고 시럽계는 카페에서 시럽 따르는 직업 가르치냐?

    아...신종 맞춤법 파괴..나물할 때가 없지...암 없어...그런데가 어딨어 도대체...

    값어치 맞춤법 파괴 가보치....집안의 가보로 삼아라 무뇌충 집안 가보로 이 캡처 이미지를 걸어라.

    가정시간에 지뢰 사정을 가르쳐? 최종별기 여고생이냐?

    유종애미를 거둬....서 머하게? 그와중에 본인 유종 본인 등판.

    삶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그르치 죽었으니까...삶과 죽음에서 고인의 삶을 기려서 고인의 명복을 비려는 의도인거냐? 참신하네....삼가고 또 삼가라...

    부랄로 분화되어야 할 줄기세포가 눈으로 극히 드물게 가끔 안면부로 올라가서 분화하면 부랄이던 눈이 되지 암~ 그럴 쑤 이쒀~ 아주 희귀하게 말야 1440만개의 평행세계중에서 70억의 100만제곱승 분의 1확률로 부랄이던 눈을 가진 사람이 태어날 수 있다고 울 엄마가 그래쒀.

    아만자 아만자~~ 이런 기만자!

    소 잃을 정도로 멍청한 농부라면 뇌 약간 고쳐야지. 소잃고 외양간 고쳐봐야 쓸데도 없는 짓이니까 뇌를 고쳐야 되는건 맞는건 같네. 하지만 이걸 틀린 새끼는 뇌왕창 고쳐야 할 듯.

    귀신은 고칼로리...맛있는 음식인가보네....원래 맛은 칼로리 순이라자나. 귀신이 곡할소릴세...

    물냉이 온도가 더 낮지...그래도 물냉이 비냉을 낳은게 아니라 다행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