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유명인

인베스팅닷컴 김수현 콘텐츠 총괄 이사

by 낯선공간 2021. 1. 22.

목차

    인베스팅닷컴 김수현 콘텐츠 총괄 이사

    자신감과 열정으로 성장한 김수현

    김수현은 2006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美)'로 선정된 그의 인생은 그 후로도 화려한 꿈을 이뤄나가고 있다. 대회 후, '미스코리아 출신 드라마 작가'라는 꿈을 향해 헌신한 그는 이제 '인베스팅닷컴'에서 콘텐츠 총괄 이사로서 자리를 매수했다. 그에게 있어서 '오늘'은 당당히 내세울 수 있는 시간이며, 그의 모든 선택은 의미 있는 것으로 채워져 있다.

    김수현은 자신을 굳게 믿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데 불안함을 느끼지 않는다. 항상 신선한 방송을 제공해 온 그는 이제 '네 번의 삶'을 살아가는 비결을 소유하고 있다. 그의 궤적을 따라가다 보면 언젠가는 그가 꿈꾸는 드라마 작가로서의 목표를 이루게 될 것이다.

    김수현의 경력과 역량

    김수현은 '인베스팅닷컴'에서 콘텐츠 총괄 이사로서 일하고 있다. 매일 아침 5시40분에는 뉴욕 증시 마감 브리핑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하며, SBS CNBC의 '필살기 해외투자' 프로그램에서 해외 투자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전에는 외교부 산하기관 '한국국제협력단' 홍보실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며, KBS 미디어를 거쳐 프리랜서 방송작가로 일했다.

    향후 전망과 비전

    김수현은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자신의 진로를 개척해나가고 있다. '인베스팅닷컴'에서의 새로운 역할을 통해 글로벌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의 미래는 밝고 희망찬 전망을 보여주며, 그가 지향하는 드라마 작가로서의 목표에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있음을 시사한다.

    새로운 길을 택한 이유

    김수현이 '인베스팅닷컴'에서 콘텐츠 총괄이사를 맡게 된 계기는 그가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자 했기 때문이다. 2019년, 30살에 결혼을 하고 연년생 아이들을 낳은 후, 일자리를 찾게 되었을 때 사회적으로 도태된 기분을 느꼈다고 한다. 주변 지인들에 비해 결혼을 빨리 한 편이라는 생각에 일자리를 찾는 과정에서 자신의 사회적 위치에 대한 불안을 겪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는 문예창작과 전공을 살려 글쓰기를 시작했으나, 금전적인 이유로 '돈 되는 글'만 쓰는 것에 한계를 느꼈다. 그래서 방송 일을 맡게 된 것이 그의 새로운 시작이 되었다. 새벽에 경제 방송 보도국에서 구성 작가를 구하는 일이 들어와 지원했고, 이를 계기로 방송일에 참여하게 되었다.

    그의 첫 출연은 난리가 났지만, 본사에서는 그의 '다듬어지지 않은' 모습에 신선함을 느끼고 계속해서 그를 출연시켰다. 가족들의 응원과 회사의 지지가 그에게 큰 힘이 되었고, 결국 그는 새로운 직업의 기회를 잡아내게 되었다.

    이런 경험을 통해 그는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용기를 얻게 되었다. 이러한 경험은 그가 지금의 '인베스팅닷컴'에서 콘텐츠 총괄이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에도 큰 자신감과 열정을 부여한 것으로 보인다.

    요약

    • 김수현은 '인베스팅닷컴'에서 콘텐츠 총괄 이사로서 자리를 매수하며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 그는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항상 새로운 환경에서도 안정감을 유지한다.
    • 그의 경력은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과 전문성을 보여주며, 향후 그가 더 큰 성취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