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방송

태양의후예 촬영지 그리스 자킨토스섬 나바지오 해변 난파선, 우르크 태백부대 촬영장소 태백세트장, 충북대 병원

by 낯선공간 2016. 3. 3.

목차

    태양의 후예 촬영지 그리스 자킨토스섬 나바지오 해변 난파선, 우르크 태백부대 촬영장소 태백세트장, 충북대 병원

    태양의 후예 3회에서 송송커플이 보트 타고 멋진 경치의 섬으로 들어가는 장면이 나온다.

    태양의 후예 그리스 해외로케이션은 이미 사전제작으로 화제가 될 때부터 송중기와 송혜교가 태양의 후예 그리스 촬영을 위해서 1달이나 촬영하고 와서 화제가 되었다.

    바로 이 번 3회의 태양의후예 촬영지는 그리스의 자킨토스섬의 나바지오 해변이라고 한다.

    태양의 후예 촬영지인 이 자킨토스 나바지오 해변은 세계 10대 아름다운 해변에 늘 꼽히는 아름다운 해변이다.

    이 나바지오 해변은 미야자키하야오의 명작 홍돈(붉은돼지)의 마르코가 은신하는 섬으로 그려진 곳이기도 하다.

    해변의 한 가운데에는 뭔가 사연이 많을 것 같은 난파선이 놓여 있다.

    나바지오의 해변은 바로 이 난파선 덕에 쉽렉 비치라고도 불린다. Shipwrek beach.

    이 난파선은 밀수선인데 1980년에 그리스 해군에게 쫓기다가 난파되어 버려졌다고 한다.

    강모연을 비롯한 해성병원의 의료 봉사단이 진료를 보는 곳은 메디큐브라는 컨테이너형 간이 진료시설이다.

    메디큐브와 태양의 후예 우르크 파병부대인 태백부대 모우루중대의 부대 장면은 모든 연기자를 그리스로 태양의 후예 우르크 촬영지로 해외로케이션 촬영을 갈 수 없으니 당연히 한국의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태백시의 협찬으로 태백세트장에서 촬영됐다.

    태백세트장의 정확한 위치는 강원도 태백시 통동 140-8 동백산 역 인근의 2008년 폐광된 한보탄광으로 알려져 있다.

    우르크 위치 지도

    태양의후예 1회와 2회에 나온 해성병원 촬영장소는 충북대병원과 서울성모병원이라고 한다.

    관련글:

    2016.03.02 - [etc/방송] - 태양의 후예 특전사 국가대테러특공대 707 특임대 대테러부대 알파팀 무기 총 나이프 헬기 uh60 ch47 수송기 c130, 포네틱코드 그리고 우르크 촬영지
     

    태양의후예 특전사 국가대테러특공대 707 특임대 대테러부대 알파팀 무기 총 나이프 헬기 uh60 ch47

    태양의 후예 특전사 국가대테러특공대 707 특임대 대테러부대 알파팀 무기 총 나이프 헬기 uh60 ch47 수송기 c130, 포네틱코드 그리고 우르크 촬영지 지난주에 시작한 태양의 후예 시청률이 15.5%를

    origin.exoce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