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방송

너의목소리가보여 2 마지막회 이재훈편. 사이버가수 1호 류시아 너목보 김선우 레이싱 모델, 대치동 가위손 너목보 이원탐, 응답하라 삼천포 너목보 전상근, 이상호 아수라백작.

by 낯선공간 2016. 1. 22.

목차

    어제는 tv조선 황교익의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음식 101을 본방사수하느라, 너의목소리가보여 시즌2 마지막회를 끝부분만 조금 봤네요.

    처음부터 보질 못해서, 아쉽긴 했지만 너의목소리가 보여는 재방송을 봐도 재밌죠~^^;

    마지막 부분에서 쿨의 이재훈과 결국 듀엣에 성공한 너목보 대치동 가위손 이원탐의 열창하는 모습은 정말 멋지더군요.

    보통 제가 네이버 캐스트 음원 동영상을 소스퍼오기로는 잘 안가져오는데, 오늘은 특별히 네이버캐스트에 올라온 너목보 이원탐의 "사랑합니다"를 링크 걸어 둘게요.

    너목보 시즌2가 후반부로 갈수록 여자 실력자들이 나오질 않았네요.

    간만에 정말 핫한 바디의 섹시한 분이 나와서 기대가 컸던 사이버가수 1호 류시아의 정체는 음치였어요.

    너목보 김선우는 레이싱 모델이라네요.

    홈쇼핑과 레이싱에서 모델 활동 7년차의 베테랑.

    레이싱 모델이라 그런지 너목보 김선우 몸매와 가슴골이 아찔하네요.

    검색해서 김선우 레이싱 모델 비키니 수영복 사진을 찾았네요.

    너목보 김선우 원래 좀 유명한 레이싱 모델인가봅니다.

    기사가 꾀 있네요.

    응답하라 삼천포는 응팔의 도룡뇽처럼 입고 나왔는데, 응사의 삼천포 별명을 달았네요.

    응답하라 삼천포 너목보 전상근씨도 실력자.

    역시 네이버 캐스트에 너목보 전상근이 응팔의 OST에 삽입되었던 전인권의 걱정말아요그대.mp3를 멋지게 부른 영상 음원을 링크 걸어둡니다.

    너목보 전상근 걱정말아요 그대 동영상 : http://tvcast.naver.com/v/705833

    가수의 증거 이후에 탈락한 아수라백작 너목보 이상호 씨도 실력자.

    아수라백작 너목보 이상호씨는 무려 소찬휘의 티어스.mp3를 완벽하게 원키로 소화하는 저력을 선보였네요.

    역시 너목보 이상호의 tears.mp3 음원 영상은 네이버캐스트로~ http://tvcast.naver.com/v/705825

    얼마전에 수방사도 시즌마감하더니, 너목보마저 시즌 마감하니 아쉽네요.

    다른 새로운 재밌는 예능들이 하겠지만, 하루종일 회사에서 시달리다가 집에가서 정신줄 놓고 즐기던 프로가 끝나는 아쉬움을 달랠길이 ...찾아 보면 많겠죠?

    반응형

    'etc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그널 8화 줄거리. 한세규 신다혜 (배우 이은우 )로 오인 김지희 살해. 시그널 8회 정혜균 장현성 정체  (0) 2016.02.13
    - 내방의품격 양미라 집 럭셔리 하우스 내방의품격 오블리 방스타 웨인스코팅 사이트 디자인뮤즈  (0) 2016.02.04
    내방의품격 인테리어 앱 오늘의집 15만뷰 비니루 이은혜 파주 주공아파트, 방스타 내방의 품격 슥밀라 이진이님. 싱글녀 인테리어 게스트 곽정은. 무점착시트지 빠찌링 삼나무 원목  (0) 2016.01.28
    시그널 이재한 첫사랑 이민주는 리멤버 인턴 김한나 역 배우 시그널 이시아 미스터 선샤인 유진초이 엄마 노비 역  (0) 2016.01.24
    내방의품격 1억8천 신혼집 파주 연립주택 방스타 이남주 김혜은 신혼부부 인테리어 내방의품격 파주 50평 펜트하우스 2억 with 네이버 부동산 직거래 카페 피터팬. 6회 게스트 곽정은?  (0) 2016.01.21
    수방사 횟집 생선왕 박주명. 수컷의방을 사수하라 참치 심야식당 처제와 아내의 반응. 수방사 시즌1 마지막회 중단선언  (0) 2016.01.14
    - m16 잡식남 음모론 허준 외계인, 정영진 로스차일드가, 이독실 지구온난화,최성준 바이러스 잡식팁 - 최초의 기내식. 키스의 유래. 워털루 전투,미녀관중  (0) 2016.01.13
    - 수요미식회 초밥 최지훈 셰프 스시선수 vs 박경재 셰프 박경재초밥 코지마스시  (0) 2016.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