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인터넷,윈도우

포토샵 cs6 무료설치 사용방법 정리

by 낯선공간 2020. 4. 17.

목차

    포토샵 CS6 무료설치 사용방법 정리

    이번에 준비한 정보는 포토샵 cs6 무료설치 사용방법입니다. 포토샵이 당장 필요한데 현재 컴퓨터에 설치된 포토샵 프로그램이 없다면?? 임시방편으로 체험판을 설치하면 쓸만합니다. 어차피 그렇게 급하게 필요로 했다면, 자주 쓰는 스타일도 아닐 테니 굳이 정품을 돈 주고 설치할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30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들 하세요^^

    포토샵 CS6 무료 설치하기

    포토샵 CS6은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되는 이미지 편집 및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정품 구매가 부담스러운 경우, 체험판을 활용해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포토샵을 잠깐 사용해 보고 필요에 따라 정식 구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CS6 체험판 설치 방법

    1. 검색: 먼저 한국어 Adobe Systems 웹사이트를 검색하여 들어갑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검색 <다운로드> 메뉴로 바로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2. 포토샵 다운로드 페이지: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주요 무료 시험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여기서 'Photoshop CC'를 클릭합니다.
      주요 무료 시험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우리가 원하는건 포토샵이죠~Photoshop CC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3. 로그인: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하고 Adob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몇가지 질문이 나오네요. 포토샵 실력이 어느정도냐 등등 간단하게 체크하고 Sign in 클릭.
    4. 설치: 로그인 후 포토샵 CS6 체험판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아이디 로그인하고 설치하세요. 아이디가 없다면 어도비 회원에 가입하고 설치절차를 진행해야합니다.

    무료 사용에 대한 유의사항

    포토샵 CS6 체험판은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정품을 구매하지 않으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정품을 구매하거나 대안적인 무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찾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안적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포토샵 외에도 픽슬러 에디터와 같은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포토샵의 대안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완전 무료로 제공됩니다. 필요한 경우 이를 활용하여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CS6 무료 설치에 대한 간략한 안내였습니다. 필요한 분들은 위의 단계를 따라 직접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