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유명인

[속사정쌀롱] 아프리카 티비 4대여신 bj 엣지 출연 exid 위아래 댄스

by 낯선공간 2015. 3. 16.

목차

    [속사정쌀롱] 아프리카 티비 4대 여신 bj 엣지 출연 exid 위아래 댄스

    jtbc속사정쌀롱 3월 15일 방송에 아프리카티비의 bj 4대 여신 중의 한 명인 bj엣지가 출연했는데요. 몇 달 전에 역시 아프리카 티비 4대 여신 중의 한 명인 bj박현서가 jtbc방송에 출연한 이후 2번째네요. 조만간 김이브 님이랑 윰댕님도 방송 탈기세...

    썰전이나 속사정 쌀롱이나 1인미디어 bj들의 수입과 방송형태에 대해 다루었는데요. 아무래도 현직 아프리카 티비 bj가 출연해 있으니 아프리카 tv비제이들의 좋지 않은 점에 대해서는 심도 깊게 다루지는 못하는 느낌이네요.

    어쨌거나 인터넷으로만 보던 아프리카 tv의 bj 엣지를 종편채널 방송이기는 해도 텔레비전 화면으로 보니 반갑고.... 히~ 예쁘긴 예쁘네요. 아프리카 티비 bj들도 이제 어엿한 연예인들인 거죠.

    마치 보이는 라디오 같다라.. 그럴만하겠네요.

    bj엣지가 먹방을 하지 않는 이유는 매운 것을 먹으면 신음소리가 야해서 제재를 당할 수도 있을까봐라서래요. ㅋㅋㅋ귀여워~

    옆 스튜디오에서 녹화 중이라 강남이 엣지 방송하는 데에 난입해 발렸네요. ㅋ

    bj엣지의 흔치 않은 전신 모습을 exid의 위아래 춤과 함께 볼 수 있었던 속사정 쌀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