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

gs25 편의점 도시락 칼로리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

by 낯선공간 2017. 12. 22.

목차

    gs25 편의점 도시락 칼로리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

    편의점은 현대인에게는 거의 필수적인 존재가 되어 버렸습니다. 아침을 대신하는 샌드위치, 간단한 점심, 그리고 야식까지, 편의점은 우리의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죠. 이런 점에서 GS25의 '나만의 냉장고' 앱은 나름 혁신적인 아이디어입니다. 특히 이벤트 응모까지 해주니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평소에 잘 안 보이는 메뉴, 바로 '무명 식당 별미 밥상의 닭가슴살 도시락'을 주문해 봤습니다.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 비주얼 & 가격

    처음 도시락을 뜯어보면, 건강해질 것 같은 그런 비주얼이 눈에 띕니다. 아마도 닭가슴살과 연두부, 흑미밥 등의 웰빙 성분 때문일 겁니다. 가격은 3,800원이지만 500원 할인을 받아 실제로는 3,300원에 구매했습니다. 비교를 위해서 말하자면, 구운 계란 3개가 2,800원인데, 이 도시락은 그보다도 가격이 착한 편입니다.

    gs25 편의점 도시락 칼로리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 구성

    이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의 총중량은 390g이며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 칼로리는 405kcal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은 꽤나 든든합니다. 연두부와 닭가슴살, 흑미밥에 병아리콩까지 들어 있어 밥도 고소하고, 샐러드와 고구마, 버섯볶음까지 있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 맛 & 재료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의 샐러드는 신선하고 재료 구성도 다양합니다. 닭가슴살은 뻑뻑할 수 있지만, 버섯볶음과 함께 먹으면 그런 걱정은 사라집니다. 흑미와 병아리콩이 섞인 밥도 그 자체로 건강한 느낌을 줍니다.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 단점 & 향후 개선점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무명식당 별미 밥상 닭가슴살 도시락을 매일 먹기에는 조금 지루할 수 있습니다. 구성이 좀 더 다양하게 변화된 여러 버전이 나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GS25의 무명 식당 별미 밥상의 닭가슴살 도시락은 가격 대비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3,300원으로 웰빙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점은 큰 장점입니다. 다만, 조금 더 다양한 버전이 출시된다면 그 만족도는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