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화보,코스프레

[뒷태녀] 설현 청바지 몸매 뒤태 레전드 움짤

by 낯선공간 2017. 12. 8.

목차

    [뒷태녀] 설현 청바지 몸매 뒤태 레전드 움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설현 양의 매력적인 청바지 뒤태 레전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설현 양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것 같은 이름이지만, 그녀가 속한 그룹이 아오아인지 트와이스인지 헷갈릴 때가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현 양의 아름다운 몸매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설현 양은 뒤태 레전드라고 불릴 만큼 그녀의 골반과 히프는 정말 눈에 띄게 아름답습니다. 이전에는 예코치 예정화가 뒷태녀로 유명했지만, 요즘에는 설현 양이 그 자리를 대체한 것 같습니다. 특히, 에스케이텔레콤의 광고를 통해 그녀는 더욱 유명세를 탔죠. 설현 양의 아찔한 골반은 많은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설현 양이 청바지를 입었을 때의 뒤태는 정말 눈을 사로잡습니다. 이렇게 청바지가 매력적일 줄은 몰랐네요! 설현 양의 청바지 뒤태 사진을 검색해보면, 여러 장의 사진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보정이 많이 들어간 모습도 있어서, 그 완벽한 몸매 비결을 알 수 없을 것 같아요. 보정된 완벽함과 무보정의 자연스러움, 두 가지 면에서 설현 양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떤 청바지를 입어도, 설현 양의 몸매는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청바지를 입은 설현 양의 아찔한 뒤태는 정말로 마음을 사로잡아 버립니다. 아마도 다른 여성분들도 그녀의 스타일을 참고하고 싶을 것 같아요.

    계속해서 설현 양의 다양한 모습을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설현 양의 매력적인 뒤태 레전드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설현의 등장 이전엔 뒷태녀 라고 하면 예코치 예정화가 떠 올랐는데 요샌 설현이 아이콘인듯 하다.

    여전히 히프의 크기와 골반 너비로는 예정화가...흐뭇...

    sk텔레콤 광고 덕에 더 정확히는 에스케이텔레콤 브로마이드로 더 유명해진 설현이기에 그 아찔한 골반의 레전드에 넋을 잃곤 한다.

    특히 청바지를 입은 설현의 뒤태는 눈길을 사로잡아 버린다.

    청바지가 이렇게 위험한 물건이었나 싶다.

    설현 청바지 뒷태 사진을 검색해서 모아봤다.

    모아 놓고보니... 설현 몸매의 비결은 보정이구나 싶긴 하다...ㅋ

    보정으로 다듬어진 완벽함과 무보정의 자연스러운 모습 둘 다 감사하다.

    설현 청바지 뒤태 레전드 브로마이드 역시 완벽하게 보정된 모습이겠지만...역시 감사하다.

    어떤 청바지를 입어도 애플힙의 골반녀인 설현의 몸매는 다 잘 어울려 보인다.

    설현 청바지 움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