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상식

신한 rpm카드 무료 주차장 목록

by 낯선공간 2019. 5. 7.

목차

    신한 RPM카드 무료 주차장 목록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가장 골치아픈 문제 중 하나는 주차입니다. 특히 도심지나 인기있는 장소에서는 주차장을 찾는 것만으로도 시간과 노력을 많이 요구합니다. 그러나 신한 RPM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런 불편함을 덜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신한 RPM카드로 이용 가능한 무료 주차장 목록을 소개합니다.

    신한카드 RPM Platinum#을 이용한 무료 주차 서비스

    신한카드 RPM Platinum#을 보유한 고객은 특정 주차장에서 무료 주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 후 출차 시 해당 카드를 제시하면, 이용기준에 따라 정상 승인되어 무료 주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X 주차장

    24시간 운영하는 KTX 주차장은 RPM Platinum#을 보유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당 주차장에서는 24시간 기준으로 1일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5월 7일 오후 2시에 입차하여 5월 8일 오후 2시 이전에 출차할 경우 무료 주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신한 RPM카드로 이용 가능한 다양한 주차장이 있으니, 자주 이용하는 장소의 주차장이 RPM카드 혜택 대상인지 확인해보세요. 신한 RPM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주차에 대한 불편함을 덜 수 있는 소중한 혜택이기 때문에 꼭 활용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예 : 5월 7일 오후 2시에 입차, 5월 8일 오후 2시 이전에 출차 시 무료주차 적용)​

    주요 포인트 요약

    1. 신한카드 RPM Platinum#을 보유한 고객은 특정 주차장에서 무료 주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KTX 주차장은 24시간 기준으로 1일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3. 주차 후 출차 시 해당 카드를 제시하여 무료 주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에 대한 고민을 덜고, 여유롭게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는 신한 RPM카드의 무료 주차 혜택을 적극 활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