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9

일본 아베 원숭이 측근 이나다 도모미 방위상 (いなだともみ | 稻田朋美 | Inada Tomomi)도 모리토모 학원 아베 총리 부인 스캔들 연루 망상에 빠진 망사 스타킹 여왕의 몰락? 일본 여성 방위상인 이나다 도모미 (いなだともみ | 稻田朋美 | Inada Tomomi)가 거짓말 문제로 사임위기에 처해있다.위안부관련 소녀상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나다 방위상에 대해 종종 들어 봤을 것이다.사실 얘가 일본 아베보다 더 위험한x 이다.아베는 눈치라도 보고 말이라도 통하지만, 얘는 눈치같은게 없다.공식적인 행사에 낼 모레면 60인 할망구가 망사스타킹을 신고 다닌다.그래서 일본에서는 망사의 여왕이라고 비꼰다고 한다. 여왕은 쥐뿔. 망사의 창녀가 적절할 듯 하다.위안부가 창녀라는 발언을 할 정도로 막나가는 막가파 극우 할매인데...정작 지가 더 하고 다니는 꼴이 차ㅇㄴ ㅕ 스럽다.일본 원숭이 아뻬 측근 중에서도 극우성향의 측근으로 분류되는 이나다 도모미 일 방위상이 모리토모 학원 사학비리 스캔.. 2017. 3. 21.
바다낚시 갯바위 낚시대 용성파도기 수릿대로 초릿대 수리하기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7. 3. 14.
맥심 유소영 나이 화보 몸매 란제리 비키니 과거사진 애프터스쿨하면 가장 먼저 떠 오르는 멤버는 당연히 유이일텐데요.사실 일찌감치 탈퇴해서 그렇지 저는 유소영이 더 먼저 떠 오릅니다.그리고 그녀 자체로는 유소영 맥심 화보가 가장 먼저 떠 오르는 이미지기도 하죠.유소영이 애프터스쿨 출신 답게 몸매 하나는 탁월합니다.맥심 화보 커버 사진은 음...좀 많이 야해서 패스...맥심 발매 전에 티저로 공개되었던 사진입니다.저 넝마를 벗고 유소영 란제리 화보로 호기심읗 자극했죠. 2017. 3. 10.
멜론 이용권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7. 3. 9.
레이싱모델 윤미진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7. 3. 7.
코스트코 양평점 휴무일과 영업시간, 코스트코 베이크 코스트코 양평점 휴무일과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블로거님. 오늘은 코스트코 양평점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코스트코는 수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찾아오는 대형 매장 중 하나로,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미리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이 글을 통해 코스트코 양평점을 방문하실 때 필요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코스트코 양평점은 양평에 위치한 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상품과 풍부한 식품을 제공하며 많은 고객들이 찾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영업일과 시간은 다른 지점과 마찬가지로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일과 영업시간: 코스트코 양평점은 대체로 주중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이것은 편리한 쇼.. 2017. 3. 1.
돌체구스토 스텔리아 카라멜 마키아또 다이슨 청소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7. 3. 1.
듀얼모니터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7. 3. 1.
돌체구스토 정품등록 웰컴팩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7. 3.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