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서울 남산타워 레스토랑 엔그릴 가격 n그릴 메뉴

Posted by Exocet✔ 낯선공간
2018.06.08 20:53

서울에 살면서도 잘 안가는 관광지가 있죠.

서울에 별의 별곳을 다 찾아다니면서 정작 안가는 사람들은 끝까지 안간다는 대표적인 곳이 있습니다.

남산타워, 육삼빌딩, 롯데월드....

어렸을 때는 많이 갔지만...

그런데 많은 외국인들이 꼭 가보고 싶어하는 관광지라고 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알렉스 친구들이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서울 남산타워를 찾아 갔어요.

전망대에 오르나 싶더니 서울 n타워의 회전레스토랑인 n그릴로 직행합니다.

시간을 중요시하는 스위스인 답게 관광과 식사를 한꺼번에 해결하는~ 효율성 100% 코스였죠.

이들이 한국에 오기전부터 남산타워 레스토랑 n그릴에서 식사하면서 서울을 구경한다는 계획을 세운터였죠.

그런데 알렉스 친구들이 간과한게 있었죠.

바로 서울타워 엔그릴의 메뉴가 그들이 원하는 삼겹살 같은 코리안 바비큐가 아니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는 사실을 말이죠.

서울타워 n그릴의 가격은 좀 비싼편입니다. 런치는 10만원 안짝으로 즐길 수 있지만, 디너와 주말 식사의 경우에는 스테이크 기준으로 13만원 정도 합니다.

남산 레스토랑 n그릴가격 중에서 가장 비싼 음식은 26만원짜리입니다.

물가 비싸기로 유명한 스위스인들도 서울타워 회전레스토랑 가격에 깜짝놀랐는데 아마 기대랑 달라서 그럴 것 같아요.

스위스에서 이정도 파인레스토랑이라면 3명이서 100만원 훌쩍 넘게 나올텐데 말이죠.

알렉스 친구들이 원했던 것을 충족하려면 n그릴이 아닌 한쿡(HANCOOK)정도면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한식을 맛볼 수도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예전에는 한쿡을 이용해도 전망대 엘리베이터 요금이 무료였는데, 요즘은 엘리베이터 요금 절반을 낸다고 하네요.

저는 예전에 여의도 불꽃축제 구경하려고 한쿡 예약해서 갔었어요.

엔그릴은 일찌감치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거든요.

반면에 한쿡은 좀 예약경쟁이 덜 치열한 대신, 한쿡은 회전하지 않아서 자리를 잘 잡지 않으면 불꽃축제 감상이 힘들어요.

한쿡은 한식 뷔페라 가격이 성인 기준 45000원입니다. 거기에 엘리베이터 이용료 5천원.

엔그릴은 전망대 이용료가 무료입니다.

남산타워 n그릴 메뉴

엔그릴 전화번호 : 02-3455-9297양식 | 주소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1-11 N서울타워 5층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1-11 N서울타워 5층 | 엔그릴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