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기타

보배드림 bmw 미니 동호회 불륜 사건

by 낯선공간 2017. 6. 15.

목차

    잊을만하면 불거지는 불륜사건.
    그런 사건들 중에서 특히나 세간의 화제가 되는 사건이라면 역시 보배드림표 불륜 사건이 흥미진진하다.
    그도 그럴 것이, 다른 동호회에서라면 단지 가십꺼리만 되고 말겠지만, 보배드림에서 회자가 되면, 네티즌 수사대가 반드시 출동해서 신상털기가 돼버리기 때문이다.
    6월 15일 아침 10시경 보배드림 게시판에 "와이프가 저몰래 자동차동호회 활동하다 걸렸네요. (869)" 라는 글이 올라왔다.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24303/2/1?keyword=동호회&s_cate=Subject
    결혼 3년만에 아내의 핸드폰을 열어 보았는데, 동호회에서 알게된 남자와 이런 카톡을주고 받은 와이프?
    키도 작고 자기 스타일 아니라며 순수하게 동호회 회원으로 남자 사람친구처럼만난다는 아내의변명에 고민하는남편.

    남초사이트인 보배에서는 압도적으로 여자쪽이 불륜일것이람며 분위기가 형성되고 반나절도 되지 않아서 자동차 동호회 남자의 신상이털려서 게시판에 인증되기에 이르른다.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24356/2/1?keyword=동호회&s_cate=Subject
    전*도사는 *태? 라는 사람에 대한 지탄이 쏟아 지는 중이다.
    이 와중에 본인 여친혹은 여자들의 입장을 물어본 보배 유저들의 간증같은 글이 올라오는 것이 유행이 될 조짐처럼 보인다.
    http://m.bobaedream.co.kr/board/new_writing/best?s_cate=Subject&keyword=동호회
    보배드림 미니 동호회로 검색을 하지만 보배드림에는 동호회가 없다.
    네이버의 최대 규모의 미니 동호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