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직장인 유머

(속보) 정홍원 총리 출국금지. 패러디 빽투더총리, 정홍원 리턴즈

by 낯선공간 2015. 4. 15.

목차

    (속보) 정홍원 총리 출국금지. 패러디 빽투더총리, 정홍원 리턴즈

    이완구 총리가 낙마하면... 정홍원 총리가 다시 복귀할지도 모른다는...ㅋㅋㅋㅋ 빽투더 총리. 정홍원 총리가 총리를 그만두고 새 총리를 뽑을 때까지 그토록 오랜 시간을 유임되었던 정홍원 총리의 패러디가 다시 조명을 받고 있다.

    총리 오브 투모로우. 엣지오브 투모로우의 패러디... 죽어도 죽어도 다시 살아나던 탐 크루즈... 정홍원 총리가 되어 해임되어도 다음날이면 유임되어...

    엠비의 회고록 대통령의 시간에 빗댄 귝무총리의 시간. 2013년 이후 65535년까지 임기가 끝나지 않는다는...

    끝날 것 같던 임기가 안 끝난다!! 총리의 블랙홀ㅠ 강제 상영 중!!

    2013년부터 2327년까지 간달프가 될 때까지 총리의 제왕.

    총리 해임 유임해임유임해임유임...

    황희가 사직할 것을 청하다. 윤허하지 이니 하다. 황희가 사직할 것을 청하다. 하나 윤허하지 이니 하다....

    황희는 90이 넘어서야 사직하였다고...

    길거리캐스팅 패러디...

    완구소생술. 완구야 숨 셔!

    야 아무나 1억 좀 줘바 이러다 또 총리 하게 생겼다. 뫼비우스 총리.

    해외로 튀기 전에 출국금지부터... 정홍원 총리님 부대 복귀하시랍니다. 휴가 끝나셨다고... 워킹데드 좀비총리 정홍원의 귀환.
    정홍원 리턴즈.


    "정홍원 총리 출국금지"라는 속보가 전해졌다. 이는 정홍원 총리의 국정 운영에 대한 중대한 변화를 암시한다. 패러디 백투 더 총리의 노력이 빛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정홍원 리턴즈에 관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1. 총리의 출국금지와 그 파장

    정홍원 총리의 출국금지 소식은 정치권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그의 리더십과 이데올로기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그가 나라를 떠날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은 분명한 시사점이 있다. 이는 그의 정치적인 미래에 대한 의문을 던지기도 한다.

    2. 패러디 빽투더총리의 활약

    한편, 패러디 백투 더 총리는 그의 유머러스한 모습과 예리한 비판으로 정홍원 총리의 정치적 입지를 흔들고 있다. 그의 존재는 정치적으로 침체된 분위기를 밝히고 있으며, 이는 정치적인 다양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3. 정홍원 리턴즈: 정홍원 총리의 귀환

    "정홍원 리턴즈"라는 표현은 정홍원 총리가 어떠한 상황에서도 다시 등장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시사한다. 그의 정치적 생명력과 영향력은 여전히 유효하며, 그의 귀환은 국내 정치에 새로운 동요를 가져올 수 있다.

    요약

    정홍원 총리의 출국금지 소식은 국내 정치의 흐름을 변화시킬 수 있는 중요한 사건으로 평가된다. 패러디 빽투더총리와의 대립, 그리고 정홍원 리턴즈에 대한 기대와 불안이 국정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