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윗

클럽 아우디녀 강남역에 이어 청계천에서도 누드 1인 시위 - 텀블러

by 낯선공간 2015. 4. 15.

목차

    강남 신드롬 클럽 아우디녀가 또다시 강남에 이어 청계천으로 또 진출했네요.

    원주 아우디녀 아줌마가 얼마전에는 광화문에 출몰했었다죠? 그런데 이 아우디녀 아줌마는  어제는 활동 무대를 강남역으로 옮겨서 모피 반대 시위를 했다가 오늘 아우디녀의 텀블러에 올라온 사진을 보니 또 청계천에서 누드 1인 시위를 벌였네요.

    "청계천을 비키니로 물들이겠어"라는 글과 함께 말이죠.

    헛헛...

    원주경찰서에서 음란물을 인터넷에 올린 혐의로 불구속 입건까지 된 상태에서 또다시 저렇게 버젖이 대낮에 강남역에서 누드로 시위를 하다니 저로서는 이해는 안되네요.

    예전에 낸시랭이 뭔가 퍼포먼스로 누드 퍼포먼스를 했던 적이 있는 것 같은데, 낸시랭이야 자칭 행위예술가니까 그렇다 치지만...

    이 유부녀 아줌마는 도대체 정체가 뭘까요?

    학벌도 4년제 대학을 나왔고, 비록 이혼은 했지만 아이도 있고, 집안도 중산층 이상되는 것 같은데 말이죠.

    누드나 노출로 관심을 끌고 채식주의와, 신비주의, 모피반대 등을 설파하고 있어서 일종의 노이즈 마케팅으로 자신의 주장을 설파하려는 의도 같기는 하네요.

    덕분에 이제 아예 신문에까지 실리고...난리도 아니군요.

    이미 3월초에 SLR클럽을 통해서 아우디녀가 알려졌는데요.

    당시 아우디녀는 강남의 신드롬 클럽에서 나체로 봉춤을 추는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려서 화제가 되었죠.

    이에 대해 많은 블로거들이 그 내용을 글로 썼다가, 명예훼손 크리에 당해서, 글들이 블라인드 처리되고, 블로그는 네이버 검색에서 저품질 불이익을 당했었어요.

    인터넷에서 자신의 누드는 올리면서 올렸다는 사실을 포스팅한 것은 명예훼손이 되는군요? 허?

    사실 상식밖의 행동을 해대서 주목을 끄는 것일 뿐, 나체의 몸이 예쁘지도 않고 볼품없이 마른 몸이라 전혀 에로틱해보이지도 않더군요.

    그녀는 인스타그램에서는 계정을 폐쇄했었고, 지금은 텀블러를 통해서 활동중이네요.

    아우디 딜러녀는 한 때 원주의 아우디 매장에서 딜러로 일을 했다는 신상이 밝혀져서 원주 아우디 딜러녀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요즘은 그냥 통칭해서 아우디녀인 듯하네요.

    최근에 아우디 딜러녀가 벤츠 매장에 취직했다는 소문도 돌아서 벤츠녀라고 불러야 한다는 글도 얼핏 봤는데, 저러고 돌아 다니는데 벤츠에 취직했을리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