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방송

식샤를 합시다3 초계탕 동해 묵호항 아님 양평 평양초계탕 막국수

by 낯선공간 2018. 8. 13.

목차

    식샤를 합시다3는 맛집 정보 프로그램이 아니죠.

    그런데도 식샤를 합시다를 보고나면 드라마에 나온 그 식당을 가보고 싶어집니다.

    오늘도 제 신끼는 여지없이 발휘되었습니다.

    그런데 가만생각해보니 제 신기는 아무래도 먹는 것 찾는 능력인듯합니다.

    식샤를 합시다3 8화와 9화에 걸쳐서 언급된 묵호항 초계탕 맛집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식당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드라마를 믿고 묵호항 초계국수 동해 초계국수를 검색해도 도저히 찾을 수가 없어서 범위를 강원도 초계탕 까지 넓혔지만 도무지 찾을 길이 없더군요.

    결국 저는 또 제 신끼를 발휘 시켜 보기로 했습니다.

    드라마 내용 중에 초계탕은 이북음식이라는 말이 떠 올랐습니다.

    식샤를합시다3 초계탕 식당 평양초계탕 막국수

    해서 함경도 초계탕을 검색하다 "평양 초계탕"을 검색했더니...

    뜨헉~ 드라마에 나왔던 화면과 똑같은 평양 초계탕 막국수 식당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양평에 위치한 평양초계탕 막국수집입니다.

    평양초계탕막국수 전화번호 : 031-772-8230닭요리 | 상세 경기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564-2

    식샤를 합시다3 묵호항 초계탕 맛집은 결국 가상이고 드라마 촬영지는 양평입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도 저는 또 하나의 식당을 알아 냈습니다.

    다음 주에 가평 한화리조트에 갈 계획인데, 서울메이트 진운 닭볶음탕 식당인 산골농원에서 닭도리탕 먹어보려고 일부러 한화리조트를 예약했죠.

    애들 물놀이 시키고 돌아오는 길에 산골농원에 들를 계획이었는데요.

    가는 길에 양평 초계탕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양평에서 맛보는 묵호항 평양 초계탕이라니...ㅋㅋㅋ

    김치수제비 집은 아직 못찾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