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후예 후속 드라마 마스터 국수의신 촬영지 경주 도솔마을 원작 만화 박인권 국수의신 몇부작?

Posted by Exocet✔ 낯선공간
2016.04.09 08:00

이제 다음주면 태양의후예가 끝나는 군요.

태양의후예 후속 드라마로 천정명, 조재현 주연의 마스터 국수의 신이 4월27일부터 방송될 예정인데요.

마스터 국수의 신은 몇부작인지 보니 20부작이네요.

태양의후예 처럼 사전제작은 아니어서 태양의 후예 만큼은 못되겠지만, 연기 잘하는 천정명과 조재현 그리고 이상엽까지 출연하는데다 공승연과, 정유미도 출연한다죠.

제빵왕 김탁구 이후로 멋진 쿡방 드라마가 될지, 복수극인지 헤깔리지만...

아무튼 제목만큼은 쿡방 드라마네요.

과연 국수의신이 태양의후예의 대박 시청률을 이어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태양의후예 시청률의 반만 이어 받아서 출발해도 대박인데 말이죠.

마스터 국수의 신은 야왕, 대물, 쩐의전쟁 등의 만화를 그린 박인권 화백의 동명의 만화 국수의신이 원작인 드라마예요.

만화 국수의 신은 총27권의 장편만화인데요.

국수 면발 만큼 참 긴 만화네요.

네이버 N스토어에서 국수의 신을 대여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http://nstore.naver.com/comic/detail.nhn?productNo=1135438

구입하려면 6만원이 들지만, 대여해서 보는 건 3600원이면 되는데요....7일 안에 다 봐야 합니다.

낱권으로 빌려보면 권당 300원씩, 7200원이 듭니다.(3권까진 무료)

태양의 후예에서는 멋진 우르크 해변 때문에 태양의후예 촬영지였던 자킨토스 섬과, 태백세트장에 관심이 많았고, 후반부에 접어 들면서 태양의후예 파주  촬영지인 캠프그리브스에 대한 관심도 많았는데요.

태양의 후예 후속인 마스터 국수의신 촬영지도 주목을 받을까요?

마스터 국수의 신 촬영지 중에서 일단 알려진 곳이 두 곳인데요.

원주 치악산의 금대맛집이라는 곳과, 경주의 도솔마을이라는 곳이예요.

금대맛집에 대한 정보는 잘 모르겠고...

주요 배경이 되는 국수의 신 촬영지중에서 티저 화면으로 봐서는 경주 도솔마을이라는 식당이 원작 만화 첫편에 나오는 봉화 삼거리 장터국수집이나 마산 수라원(극중 궁락원) 장면의 촬영지인 것 같아요.

경주 도솔마을은 원래도 경주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 가 봅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