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자정치인

100분토론에 나왔던 자유경제원 전희경 사무총장 학력, 프로필

by 낯선공간 2015. 10. 28.

목차

    10월 13일 100분토론 한국사 교과서 국정교과서 관련 토론에 나왔던 자유경제원 전희경 사무총장이 오늘은 국회 새누리당 포럼에서 역시 국정교과서의 필요성 뿐만 아니라 다른 사회교과서들도 좌편향되었다고 주장해서 다음 포털에서는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네요.

    아..저도 좀 우익 성향이 있다고 생각되지만...전희경 총장은 좀 심하게 우편향인 듯 싶네요.

    우향우인지 좌향좌인지 그건 꼬추 방향 살필 때나 살피는 거지 코딱지만한 나라에서...뭘 자꾸 이념 대립으로 되어가는 건지...

    그나저나 전희경 사무총장...이 번에 역사교과서 국정화 논란 이전까지는 솔까말 듣보잡 까지는 아니어도 메이저급은 아니었는데, 100분토론과 이번 역사교과서 발언 이후로 더 사람들 눈에 띄는 유명인사가 되버리셨네요.

    사람 인생 참...한 방인 듯 싶다는 느낌 밖엔...

    개인적으로는 토론태도 별로인듯 싶지만...저리 기 쎈 분이 어찌 지금까지 덜 유명했는지 의아하군요.

    아니 바꿔서...갑자기 왜? 유명해지실까?

    새누리당 쪽에서 내년 총선에 내보내려고 그러는 걸까?

    이 정도 떴으면 그냥 조용히 특수단체인으로 남지는 않을 것 같고...

    하다 못해 비례대표라도 한자리 하실지도...

    아무튼 제 눈에 띈 여자분이시니...

    한 번 조사를 해봤습니다.

    사실 제 블로그에서 여성정치인을 포스팅할 때는 이념따위는 상관없고, 섹시하냐 하지 않느냐 기준으로 포스팅하는데...

    워낙에 뜨신 분이니...섹시는 일단 뒤로 하고 포스팅^^;(섹시하다고 하긴 좀...아마 제 마지노선은 이두아 전의원 정도인지도...)

    전희경 총장 학력

    이화여대 행정학과 학사

    이화여대 행정학 석사

    ...

    음...데이터 부족.

    도대체 전희경 총장 누구인가?

    궁금해하는 분들은 많은데 알려진바가 없으니...쩝.

    결혼 여부, 남편에 대한 정보 이런 것도 안나오는 것 보면 갑자기 뜨신 분은 맞는듯.

    아...검색하다보니...재밌는 사진 하나.

    백분토론중에 전희경 총장이 신발을 벗고 있던 장면이 캡쳐되어 인터넷에 올라왔는데 예의를 지키라고...ㅋ

    음...예의는 둘째치고...

    외국의 제스처 중에 여자가 신발을 저리 벗는 것에 대해 뭐라 말이 있던데...성적인 거라 패스.

    검스 신고 나오셨네^^;

    자유경제원은 도대체 뭔데?

    나무위키에 따르면 대한민국 우파진영 시민단체로 유사역사학 성향을 지닌 단체. 라고 규정되어 있네요.

    나무위키에서 자유경제원을 찾아보니, 주요인물로 전희경 총장이 올라 있다. 원장보다 더 유명하신 분이었나봐요.

    자신의 주장에 상대가 증거를 요구할 경우 "증거는 니가 알아와라", "증거가 틀리는 건 내 책임 아님" 스킬을 시전하는 분이라고 규정되어 있음.

    국정교과서 문제에 있어서 "일본은 비정상국가라 (하면) 안되지만, 한국은 정상국가라서 (해도) 된다"라고 주장.

    흠~ 일본이 비정상국가라는 주장만큼은 동의^^;

    화장실 문에 남자화장실 문은 이승만 초상화가, 여자화장실에는 마가렛 대처 영국 전 수상의 초상이 걸려있다 함.

    자유경제원은 전경련에서 자유기업센터 설립의결로 세워진 단체로 2012년에 자유경제원으로 명칭 변경되었음.

    재벌기업의 하부 단체 성격의 시민단체이니 친재벌성향이 강한 단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