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유명인

snl 코리아 6 에일리

by 낯선공간 2015. 2. 28.

목차

    snl 코리아 6 에일리

    완소디바 에일리가 snl 코리아 6 3회에 출연했네요.

    예전에 에일리가 속옷 모델로 활동했던 시절의 사진이 인터넷에 떠돈 적이 있죠. 그만큼 몸매가 뒷받침이 되는 에일리인데요.

    2월 28일 snl코리아 시즌6 3회에 호스트로 출연한. 에일리 정말 몸매가 ㅎㄷㄷ 하네요.

    몸매도 몸매지만, 저 밝은 미소를 보면 마구 설레네요.

    그런데 에일리가 코믹 연기를 잘 소화해 낼지 모르겠네요. 예쁜 거랑 연기는 별 개니까...

    블랙스완 패러디를 한 에일리...

    몸매가 얼핏 얼핏 드러나는 흰 옷이라 더섹시하긴 한데.... 역시 코믹 연기는 그다지... 가창력은 명불허전

    반응형